fnctId=bbs,fnctNo=168 게시물 검색 Title Author 공통(상단고정) 공지 게시글 2022 여름 개별 계절학기, 2022-2학기 개별 방문 및 어학연수 프로그램 등록 추가 신청 안내 2022-08-26 국제처 국제교류팀은 학점이전을 위한 2022 여름 및 2022-2학기 개별 프로그램 참가자 중 국제교류팀으로 사전등록을 하지 못한 학생들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추가 접수합니다. 본 추가접수 이후 추가접수 및 방문학생 수학 후 사후신청은 절대 불가하니 이번에 꼭 신청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신청 프로그램 • 2022-2학기 개별 방문학생 프로그램 • 2022 여름 개별 계절학기 프로그램 • 2022 여름 및 2022-2학기 개별 어학연수 프로그램 2. 신청자격 • 본교에서 한 학기 이상 이수한 자로, 귀국 후 한 학기 이상 본교에서 이수 가능한 자 • 기존에 본교에서 7학기 이상(대학원생은 3학기) 이수한 경우, 8학기(대학원생은 4학기)인 해당학기에 한해 방문학생 및 어학연수 등록 가능(정규학기 이내의 학생만 개별 프로그램 등록 가능) ※ 8학기 이수 중인 학생은 8학기 정규학기 이수 종료 이후의 개별 계절/어학 프로그램 등록 불가 (예) 22-1학기가 8학기인 경우 22 겨울 개별 계절/어학 프로그램 등 학점이전 등록 불가) • 단, 해당학기 수료 및 졸업예정자는 제외 (5. 학점이전 관련 주요사항 및 유의사항 참고) • 휴학생도 신청 가능 • 국제교류 학사운영세칙 제 3장 본교생 방문학생 프로그램 제 15조(수학기간) “본교생방문학생의 수학기간은 한 학기 또는 1년으로 하며, 1년을 초과할 수 없다”에 따라 방문학생 1년 수학완료 학생은 개별 프로그램 신청 및 학점이전 불가 3. 신청방법 해외대학개별지원 ▶ 입학허가 ▶ 유레카 개별 방문 사전 등록 신청 및 온라인 서류 접수▶ 유학 ▶ 유학 완료 후, 파견교에 국제교류팀으로 성적표 발송 요청 ▶ 학점 이전 신청 4. 신청서 접수 및 제출(유레카 신청과 증빙서류 제출이 마감일까지 모두 완료되어야 함) • 추가 접수기간: 2022. 8. 29.(월) 09:00 ~ 2022. 8. 30.(화) 오전 23:59 • 제출방법: 온라인 접수 링크(Click)에 개인정보 입력 및 서류 업로드 • 제출서류 ② EUREKA 신청 및 지원서 작성: 유레카를 통해 작성(확정처리) 및 자필서명하여 링크에 업로드 ③ 수강예정 교과목 리스트(EUREKA 작성 후 출력) 링크에 업로드 ④ 외국대학 유학 허가 영문 입증서류(입학허가서 등) 링크에 업로드 ※ 방문학생의 경우, Visiting Student/Freemover로 입학하는 내용이 확인되어야 함. ⑤ Visiting Student Program Learning Agreement (어학연수(개별) 프로그램 신청자는 미제출) 링크에 업로드 ⑥ 수학서약서: 이메일로 제출(oia@ewha.ac.kr) ※세부 내용은 첨부 파일(2022 여름 개별 계절학기, 2022-2학기 개별 방문 및 어학연수 프로그램 등록 신청 안내문)을 참조하기 바랍니다. ※문의: 국제처 국제교류팀 oia@ewha.ac.kr 해외에서 수학하고자 하는 본교생을 위한 공지사항입니다. 2020-07-29 이 게시판은 해외에서 수학하고자 하는 본교생을 위한 공지사항입니다.이화여자대학교에서 교환 및 방문학생으로 수학하고자 하는 해외대 재학생은 여기를 참조해주세요. This page is for outbound Ewha students.For international students planning to study abroad at Ewha as exchange or visiting students, please click HERE. [서식안내] 확인서 발급신청서 2020-03-20 안녕하세요 국제처 국제교류팀 입니다. 확인서 발급신청서 서식을 첨부하오니 확인서 발급 요청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국제교류팀 파견 교환학생은 포털 유레카-국제교류프로그램에서 확인서 발급(출력) 가능합니다.-단과대학 자체파견 교환학생은 소속 단과대학 행정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포털 유레카에서 발급이 불가능한 경우, 붙임의 신청서에 자필서명하여 국제교류팀 이메일 oia@ewha.ac.kr 로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02-3277-3158/3159) 게시글 리스트 [국제교류팀] 2023학년도 2학기 파견 교환학생 선발공고(추가모집) 2023-01-19 이화여자대학교 국제처 국제교류팀2023학년도 2학기 파견 교환학생 선발공고(추가모집) 국제처 국제교류팀에서는 본교와 협정을 맺은 해외 교환대학에 학생을 교환하여 학점 교류를 목적으로 하는 교환학생 프로그램에 학부생 및 대학원생을 다음과 같이 선발합니다. 본 추가모집은 23-2학기 파견 교환학생 정기모집 종료 후 영어권, 5개언어권 잔여석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23-2학기 정기모집에서 배정교를 확정(동의)한 학생은 본 추가모집에 지원불가합니다. - 코로나19 팬데믹 사태와 해외협정교의 결정에 따라 23-2 교환학생 선발 절차 및 파견에 변경 혹은 취소가 발생할 수 있으며 변동 발생시 별도 공지- 코로나19로 인하여 한시적으로 적용하였던 ‘코로나19에 대한 우려로 인한 파견포기시 재지원허용’ 조치는 미적용하며, 배정교 확정 동의 후 파견포기시 향후 국제교류팀 교환프로그램(계절교환 포함)에 재지원 불가- 기타언어권(영어권 및 5개언어권 이외 언어구사자 대상)은 지원자가 없어 폐지 1. 모집 분야: 2023학년도 2학기 파견 교환(한 학기 또는 1년 파견) 2. 전형별 선발 인원: 영어권, 중국어권, 프랑스어권, 독일어권, 일본어권, 스페인어권 * 파견가능교 잔여석은 항목9의 파견 가능 대학 리스트 확인 후 지원 바람3. 선발일정(아래 일정은 운영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사항은 별도 안내 예정)지원서 및 파견희망교 접수(온라인)(1) 지원서 접수(유레카 포털): 2023. 1. 26(목) 10:00 ~ 2. 3(금) 23:59까지 확정 * 유레카포탈 지원은 해당기간에만 가능하며, 이후에는 지원서 수정 및 작성, 인쇄가 불가 하니 반드시 유레카포탈 접수기간에 “저장” 및 “확정” 클릭하여 접수 완료 바랍니다.(2) 파견희망교 리스트 제출(구글 링크): 유레카 지원서 접수기간과 동일(리스트 작성 링크사용)* ➀ 유레카 지원서 신청 확정 및 ➁ 파견희망교 리스트 제출이 상기 지원 기간 내에 모두 완료된 학생에 한하여 배정 심사함* 서류심사 중 정보확인을 위하여 전화 혹은 이메일로 연락할 수 있으며, 기간 내 미응답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교환대학 배정 및 결과 발표* 지원서 접수마감기간 안에 제출된 파견 희망교 리스트를 기반으로 선발 석차 순으로 일괄 배정 (추가모집은 영어권 ⇒ 5개언어권 순서로 배정)* 파견교에서 최종 입학불허된 경우, 파견교에서 명시한 입학허가 기준에(평균평점, 어학능력, 교과목 선 수강 등) 미달하여 입학 불허되었다면 향후 국제교류 프로그램에 재지원 불가* 배정 결과 발표: 2023. 2. 10.(금)(변동가능) 오후 4시에 유레카에서 확인(이메일/문자) * 파견 확정 서약서 제출: 2023. 2. 12.(일) 23:59까지(유레카 사용 동의/포기, 일정 변동가능) * 금번 추가모집 이후의 추가모집은 없으며, 다음 선발은 24-1학기 파견을 위하여 23년 5월말 모집 예정임 * 세부 안내문은 붙임 파일을 반드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파견가능교 리스트 링크 포함됨) 4. 문의 ㅇ 국제처 국제교류팀 이메일 oia@ewha.ac.kr /홈페이지: http://oia.ewha.ac.kr/ 02-3277-3158, 3159 - 국제교류팀 홈페이지 파견보고서: http://oia.ewha.ac.kr/ → Ewha students → 교환학생 프로그램 → 파견보고서 - 국제교류 프로그램 설명회 자료(동영상) [교환]2023학년도 1학기 교환학생 해외연수(복지) 장학금 신청 안내 2022-12-28 국제교류팀에서는 2023년도 1학기 교환학생 파견 대상자들 중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자 합니다. 2021학년도부터 실질적인 경제적 지원을 위한 장학금 세분화 및 소득구간에 따른 장학금 수혜금액 변동이 있으니 장학금 신청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공지 및 첨부자료를 반드시 확인 후 신청하기 바랍니다. ▶ 지원자격1. 2023학년도 1학기 국제교류팀 파견 교환학생 중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학부생2. 해외연수 관련 장학금 중복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해외연수 관련 장학금 중복제한: 최우수입학(수시), 글로벌거점, 해외학기(PAGUS, ARS), 해외연수(스크랜튼/뇌인지), 해외연수(복지), 해외연수(단기파견), H글로벌선도(수시), 해외연수(교수인솔), 이화글로벌프론티어, 해외연수(미디어), 글로벌약학리더십, 학군단(해외연수비), 해외학습활동 등 해외 파견 프로그램 관련 장학금※상기 장학금은 재학(정규등록학기) 중 최대 2회까지 수혜가능(단, 파견기간이 동일한 학기일 경우 지급 불가), (특히, 특별교환 학생은 글로벌거점 장학금 수혜자로서 본 장학금과의 중복수혜가 불가하므로 지원할 수 없음)※ [학생지원팀 안내사항] 2020학년도 및 2021학년도에 코로나19로 인하여 국내 조사 프로그램으로 운영되었던 이화글로벌프론티어의 수혜 내역은 해외연수/교환학생 장학금 지급 기준(2회)에 포함되지 않음.※ 국제교류팀 운영 장학금(글로벌거점, 해외연수(복지), 해외연수(단기파견), 해외연수(교수인솔))은 재학 중 각 1회만 수혜 가능※ 해외연수(복지) 장학금과 기 수혜 받고 있는 장학금의 중복 수혜 여부는 장학복지팀(scholarship@ewha.ac.kr)으로 문의할 것3. 2023학년도 1학기 ASEM-DUO 장학금 및 미래에셋 장학금 등 교외 해외연수 관련 장학금 비수혜자4. 본교 장학금 지급 기준을 만족하는 자(직전학기 학점 2.0 이상)5. 실제로 해외에 파견된 학부생※ 한국에서 해외교 수업을 온라인으로 듣는 경우, 지원 불가함※ 파견 중 학기 미이수 및 중도취소 시, 지급 대상에서 제외되며, 기지급한 경우 전액 반환해야 함 ▶ 분류 및 장학금액1. 2023-1학기 국가장학금 신청 학생 중 소득구간 5분위 이하(0~5분위)인 경우: - 아시아 200만원, 비아시아 400만원2. 2023-1학기 국가장학금 미신청 학생 및 소득구간 6분위 이상(6~10분위)인 경우: - 아시아 100만원, 비아시아 200만원 ▶ 지원서류+) 체크리스트1. 지원신청서 및 자기소개서(첨부 본교 표준 양식), 서류에 본인 서명 필수2. 부 또는 모 기준의 가족관계증명서 1부※ 부모님이 이혼하여 부, 모 중 한 분이 가족관계증명서에 기재되지 않는 경우, 해당 부 또는 모의 3번, 4번 서류는 준비할 필요 없음.3. 부모의 2022년 1월~2022년 12월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부/모 각 1부)※ 납부내역이 0원이어도 필수 제출 / 부모 중 1 인이 건강보험료 납부하는 경우, 부양자(납부자)의 건강보험자격확인(통보)서 함께 제출4. 부모의 2022년 1월~2022년 12월 전국 단위 재산세 세목별 과세증명서(부/모 각 1부) (토지, 주택, 건축물에 한함)※ 납부내역이 0원이어도 필수 제출5. 출입국증명서: 출국 전의 경우, 비행편 e-ticket 제출 후, 출국 후 출입국 증명서 추가 제출. 출입국 증명서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 장학금 미지급 및 회수될 수 있음6. 2023학년도 1학기 학자금 지원 소득구간(분위) 통지서(국가장학금 신청자에 한함)※ 미제출자는 6분위 이상 대상자로 심사함. 소득구간 통지서의 경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기간 고려 3월 22일까지 제출분 접수. 그 이후로 접소 받지 않음. 7. 세부 지원 항목에 따른 추가 지원서류※ 각 서류에 관한 유의사항 및 발급 방법은 별첨한 파일 참고※ 외국인 유학생은 개별문의 바람 ▶ 지원기간: 2023년 1월 13일(금) 오후 12시 ~ 2월12일(일) 오후 23시 59분▶ 지원방법: 이메일 제출 후 https://forms.gle/m8nGfP2Mrusd5Yma6 링크 통해 신청서 작성 완료 ※ 제출 서류 일체 PDF 파일로 oia@ewha.ac.kr로 보낼 것 ☞ 반드시 모든 첨부 파일을 확인하여 유의사항 및 기타 세부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 다. ☞ 문의: 국제처 국제교류팀(oia@ewha.ac.kr) 2022 겨울 개별 계절학기, 2023-1학기 개별 방문 및 어학연수 프로그램 등록 신청 안내 2022-12-27 코로나19 펜데믹 사태가 전세계적으로 안정되지 않은 상황에서 국제처 국제교류팀에서는 개별 해외 유학을 충분히 검토한 후 선택하기를 권장합니다. 단, 본교생이 개별적으로 해외 정규대학에 지원 및 입학허가 취득 등 일체의 과정을 진행한 후, 해외대학 이수 학점을 본교로 이전 신청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개별 프로그램 신청 절차를 안내합니다.1. 신청 프로그램 • 2023-1학기 개별 방문학생 프로그램 • 2022 겨울 개별 계절학기 프로그램 • 2022 겨울 및 2023-1학기 개별 어학연수 프로그램2. 신청자격 • 본교에서 한 학기 이상 이수한 자로, 귀국 후 한 학기 이상 본교에서 이수 가능한 자 • 기존에 본교에서 7학기 이상(대학원생은 3학기) 이수한 경우, 8학기(대학원생은 4학기)인 해당학기에 한해 방문학생 등록 가능 • 단, 해당학기 수료 및 졸업예정자는 제외 • 휴학생도 신청 가능 3. 신청방법 해외대학개별지원 ▶ 입학허가 ▶ 유레카 신청 및 온라인 서류 접수 ▶ 유학 ▶ 유학 완료 후, 성적표를 국제교류팀으로 발송 요청 4. 신청서 접수 및 제출 • 접수기간: 2023. 1. 2.(월) 9:00 ~ 2023. 2. 1.(수) 23:59 • 제출방법: 온라인 접수 링크(click)에 개인정보 입력 및 서류 업로드 • 제출서류 ① 개별 방문학생, 계절학기 혹은 어학연수 지원서 (EUREKA 작성 후 출력, 자필서명) ② 수강예정 교과목 리스트 (EUREKA 작성 후 출력) ③ 외국대학 유학 허가 영문 입증서류 (입학허가서 등) ※세부 내용은 첨부 파일(2022 겨울 개별 계절학기, 2023-1학기 개별 방문 및 어학연수 프로그램 등록 신청 안내문)을 참조하기 바랍니다. ※문의: 국제처 국제교류팀 oia@ewha.ac.kr [소개] 외교부 주최 「제4차 여성과 함께하는 평화 국제회의」 안내 2022-12-15 안녕하세요. 국제교류팀입니다.외교부에서 주최하는 제4차 여성과 함께하는 평화 국제회의 행사를 안내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분들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행사는 오늘 15일부터 을지로 롯데호텔 2층 크리스탈 볼룸에서 진행되며 현장참석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등록해주시면 바로 현장에서 입장 가능합니다.https://2022awp.or.kr/rsvp_registration/ 행사 세부 프로그램은 첨부파일 참고 부탁드리며 궁금한 사항은 2022awp@gmail.com로 이메일 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소개] 제16회 한미학생회의(KASC) 프로그램 안내 2022-12-13 2023년 7월 개최되는 제16회 한미학생회의(KASC, Korea-America Students Conference) 프로그램을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미학생회의(KASC)는 매년 국제 비영리단체 ISC(International Student Conferences)에서 주최하고 있는 국제 학생 학술회의입니다. ISC에서는 일본과 미국 사이에서 개최되는 JASC(Japan-America Student Conference), 한국과 미국 사이에서 개최되는 KASC, 그리고 2020년 1회차를 맞이한 중국과 미국 사이에서 개최되는 ChASC(China-America Student Conference) 총 세 가지 학술회의를 관리하며 Funding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한미학생회의(KASC)는 2007년 한미 양국 정상들의 합의를 바탕으로 탄생하였고, 2008년 한미 양국 대통령, 힐러리 전 미 국무장관의 축전과 함께 그 시작을 알렸고 다가오는 2023년, 16회를 맞게 되었습니다. 2023년 7월에 열리는 제 16회 한미학생회의는 약 3주 간 워싱턴 D.C.-서울-보령을 차례로 방문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과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지원 기간- 한국 대표단: ~2023.01.31.23:59(KST)- 미국 대표단: ~2023.01.31.23:59(EST) ● 활동 기간- 온라인 오리엔테이션: 2023.07.05 ~ 2023.07.07- 대면 컨퍼런스: 2023.07.11 ~ 2023.07.29* 워싱턴 D.C–서울-보령 차례로 방문 예정 ● 공식 언어- 영어 ● 지원 자격- 졸업생, 대학원생 가능 여부: O ● 공식 홈페이지- https://iscdc.org/kasc/ ● 지원서 링크 - https://form.jotform.com/KASC_ISC/16th-korea-america-student-con ● Info-session 링크- KASC 16 Information Session Tickets, Multiple Dates | Eventbrite* Info-session은 1/12, 2023, 9.P.M.(KST)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면 이전 컨퍼런스들 및 KASC 16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본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kasc@iscdc.org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소개] 한미협회/주한미국대사관 공동주관 '미국바로알기 아카데미' 안내 2022-12-12 안녕하세요. 국제교류팀입니다.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한미협회와 주한미국대사관 공동 주관으로 2023년 1월 10일부터 1월 18일까지 제2기 ‘미국바로알기 아카데미’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각 분야의 국내 유수한 교수님들과 현직 경험이 많으신 전문가님들을 초빙하여 마련한 강의와 주한미국대사관 주관의 프로그램 그리고 주한미군 기지 방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국에 관심 학생들에게 생생한 정보와 경험을 접할 수 있다고 합니다. 관심 있는 학생분들께서는 첨부파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 방법한미협회 홈페이지 게시글에서 수강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시고 info@koramas.or.kr로 제출 [국제교류팀] 2023-2024 이스라엘 정부초청 장학생 선발 안내 2022-11-24 2023-2024 이스라엘 정부초청 장학생 선발 안내2023-2024 이스라엘 정부초청 장학생 선발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바랍니다. 가. 선발인원 : 약간명 나. 선발과정 : 석, 박사 학위과정, 박사 후 과정(Post-Doc), 연구과정(치,의학, 수의학 분야 제외), 하계어학과정(Summer Ulpan) 다. 자격요건 등 세부사항 : [붙임 1] 참조 라. 지원마감 : 2022.12.30.(금) [30일 도착분까지 접수, 방문접수 불가] 마. 제 출 처 :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11 청계한국빌딩 18층 주한이스라엘대사관 학술과(우:03187) ※ 우편물 앞면에 "정부장학금 지원서" 명시할 것 바. 문의처: 주한이스라엘대사관 학술과 1) 전화 : 02-3210-8510 2) 이메일 : academy@seoul.mfa.gov.il 붙임 1. 2023-2024 이스라엘 정부초청 장학생 선발 안내 1부. 2. 영문 지원서 양식 1부. [국제교류팀] 주한미국대사관 외교관 방문 특강: 11월 23일(수) 11시 2022-11-17 국제교류팀에서는 주한미국대사관과 함께 공공외교 담당관을 모시고 특강을 진행합니다.대사관 인턴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제공되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일시: 11월 23일 수요일 11-12시 장소: 포스코관 B153호사전등록 링크: https://forms.gle/xow7FiF7h367XufA7 (포스터의 QR 코드 사용)Part 1(영어)대사관의 역할 및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대사관 프로그램 소개외교관의 Career PathPart 2(한국어)대사관 인턴에게 직접 듣는 인턴의 역할 및 지원 팁Q A감사합니다. [국제교류팀] Berkeley Summer Sessions Online info Session 안내 2022-11-11 미국 Berkeley 대학교에서 주관하는 2023 Berkely Summer Sessions (버클리 여름 하계 대학), Virtual info session을 소개드리오니, 관심있으신 학생분들께서는 아래 링크를 접속하여 Virtual info session에 개별 등록하여 참가하시면 되겠습니다. Berkeley Summer Sessions Study Abroad - Virtual Information Sessions ***** 본 프로그램은 미국 Berkeley 대학교에 이루어지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프로그램 관련 문의 사항은 Berkeley Summer Session 담당자에게 문의하셔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Virtual Information Sessions During the summer term, UC Berkeley welcomes visiting students from around the world to enroll in Berkeley courses taught by acclaimed Berkeley faculty. Summer visiting students have the opportunity to choose from over 700 courses, study alongside Berkeley students, and earn an official UC Berkeley transcript. Students may join our vibrant community in person on our beautiful campus or online from the comfort and convenience of home. Don't miss this chance to study at a world-renowned institution! Please join an information session to learn more about this unique opportunity to take UC Berkeley courses as a visiting student during the summer term. All are welcome!Hosted by UC Berkeley Summer Sessions Advisors.Info sessions are available from October 2022 - March 2023. All information sessions will be about half an hour and held virtually on a variety of different days and times to accommodate different time zones and schedules. Please use the calendar below to select and register for available information session dates. Registration is available for sessions within the next 30 days.Registration will close two hours prior to the start of the info session. Please note that these info sessions have been designed to present opportunities available for individuals who have graduated from high school/secondary school. If you will not graduate from high school/secondary school prior to the start of the summer, then you may be eligible to study at Berkeley as part of our Pre-College Scholars Program! Find more information here.If you require an accommodation for effective communication (ASL interpreting/CART captioning, alternative media formats, etc.) to fully participate in this event, please contact Elissar Kurban at ekurban@berkeley.edu with as much advance notice as possible and at least 7-10 days in advance of the event. [국제교류팀] 미국 Saint Mary’s College(Notre Dame) 개최 온라인 Global Intercultural Dialogue 참가 학생 모집 안내 2022-11-08 [국제교류팀] 미국 Saint Mary’s College(Notre Dame) 개최온라인Global Intercultural Dialogue 참가 학생 모집 안내 2022년 11월미국 Saint Mary’s College (Notre Dame) 온라인Global Intercultural Dialogue 참가 학생 모집 미국 Saint Mary’s College (Notre Dame)이진행하는 미국과 아시아의 대학생 간 온라인 Global Intercultural Dialogue 행사에본교를 대표하여 참가할 학생을 모집하고자 합니다. Global Intercultural Dialogue 행사는매 2개월마다 진행되는 학생 주도 온라인 다자 행사로서, 선발된학생들은 11월 행사에 미국 및 아시아 대학의 학생들과 특정 주제 하에 교류를 하게 됩니다. 11월 행사의 주제는 “Free time – finding a good balancebetween study and leisure”입니다.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아 래 -1. 프로그램 개요 가.행사명: Global Intercultural Dialogue 나. 활동기간: 2022년 11월 행사일 11월 회의: 2022. 11. 26. (토) (밤 10시 예정, 약2시간 정도 소요/변동가능) 11월 회의 주제: Free time – finding a good balancebetween study and leisure2. 진행 방식: ZOOM으로 진행 예정. 주제에 대한 참여 학생들 답변 공유 및 토론 가. 주최자: 미국 Saint Mary’s College 나. 참가 예정 대학: 미국 Saint Mary’s College, 일본 Ochanomizu University, 중국 Shandong Women’sUniversity, 캐나다 Brescia University College, 바레인 Royal University forWomen, 일본 Jissen Women's University, 이탈리아 Collegio Nuevo diPavia 베트남 Vietnam Women’s Academy, 미국 St. Catherine’sUniversity 등 (참가대학 리스트는 변경 추가 가능) 3. 온라인 Global Intercultural Dialogue 행사참가 학생 모집 요강가. 지원 자격1) 본교 학부 재학생및 휴학생 (수료생 불가)2) 2년 이내 취득한 공인영어시험 점수 보유자※토플 95점 이상, IELTS 7.0 이상, 토익 830점이상, 토익 스피킹 140점 이상, 또는 오픽 IM3 이상3) 학칙에 의거 징계받은 사실이 없는 자4) 2022. 11. 26. (토) 온라인 행사 참여 가능자나. 선발 인원: 6명다. 지원 방법 및 선발 일정온라인 지원서 작성: 지원서 작성(링크) 및 공인영어성적 사본 partnership@ewha.ac.kr로제출라. 지원서 제출기간: 2022. 11. 8(화)~ 11. 9.(수) 17:00마. 최종 합격자 발표: 2022. 11. 10. (목) 17:00 예정 (이메일 개별 안내)바. 오리엔테이션 ZOOM 참석필수 (추후 일정 개별 공지 예정) * 문의: 국제처 국제교류팀 (ECC B334)이메일: partnership@ewha.ac.kr / 전화: 02-3277-4626 처음 123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페이지 다음 끝